최근 포토로그


빵가게에서 빵집게를 들고 있을 때의 고양감 ㅋㅋㅋ

빵집에 가면 괜스럽게 고요한 흥분 상태가 되는 건 만국 공통인가 봐요




1: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6:07.40ID:HqeieWDn.net
뭘 고를까~~하고 텐션이 존나게 올라감 



3: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6:26.26ID:NDeojksu.net
필요없는 것까지 집는다



4: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6:34.00ID:zl/wVzNU.net
일단 딸깍딸각부터 하는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7:23.69ID:GY5DJCPc.net
>>4
반드시 한다



38: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1:44.94ID:QEiWkc8U.net
>>4
나도 알아



5: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6:57.41ID:y4yt7JbA.net
일단 카레빵을 찾는다



7: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7:19.33ID:R7z3WFDt.net
사용한 뒤 다시 갖다놓는 놈 ㅋㅋㅋㅋㅋㅋㅋ



11: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7:52.86ID:gxwtn0z1.net
초코코로네는 빼먹을 수 없지



13: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8:08.81ID:yu7yJrc0.net
난 크로와상



14: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8:32.29ID:XzG9j0z7.net
빵가게 알바가 의외로 귀여움
그거 보러 간다



33: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1:28.87ID:vBnkXkbv.net
>>14
뺨을 붉게 물들이고 생긋생긋 웃는 여자애 이미지



19: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39:22.79ID:0w3HkTFT.net
딸깍딸깍은 꼭 해야잖아
잘 집어지는지 모르는데 느닷없이 목표물을 집어들면 빵이 떨어지니까
그 행위는 예행연습이야



32: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1:20.80ID:sICjWbHW.net
실은 그렇게 좋아하는 게 아닌 빠리지엥이라든가 바게트를 하나 사버린다
반드시 남기게 됨



36: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1:38.82ID:xHiqnwk9.net
누 무리떼를 노리는 사자의 기분이란 말이지



46: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3:10.10ID:Wr34/ka2.net
어른용 집게와 아이용 집게가 있어 아이들의 방문을 유도하는 빵가게는 영리하다 생각했다



49: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3:48.75ID:cspQRxUM.net
계산대에 집게 잡는 쪽을 점원 방향으로 해주는 사람은 착한 사람이라고 하나 보더라



54: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4:10.25ID:iL8wIGwu.net
일단 카레빵
카레빵 존나 좋아한단 말야 


55: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4:28.24ID:4k/z2eFB.net
어째서 인간은 빵가게엔 집게를 들고 딸깍딸깍 소리를 울리며 타인을 위협하는가



59: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4:50.46ID:GY5DJCPc.net
>>55
인간 말벌설



56: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4:34.75ID:eKrySJOe.net
빵을 딱 좋은 힘으로 집어들면
내가 집게를 가장 잘 사용한다!는 느낌으로 충만한다



62: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5:15.30ID:LOd13qJA.net
떨구면 어쩌지? 라고 생각하게 됨



64: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5:55.90ID:ckk82uZT.net
바베큐 구울 때의 집게 ㅋㅋㅋㅋㅋ

듬직한 녀석



68: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6:21.42ID:DtBlxfJ9.net
빵가게 점원의 가격암산력은 최고



69: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6:56.17ID:N7Zi51aP.net
메론빵
카레빵
샌드위치
초코빵
카스타드빵

이건 반드시 선택한다



77: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9:01.51ID:Wr34/ka2.net
빵가게에서 기침이 나올 거 같으면 어떡하지
주위가 빵 밖에 없으니까 참을 수 밖에 없나



84: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50:00.63ID:GY5DJCPc.net
>>77
입을 가리고 기침하면 되구마잉



78: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49:02.14ID:XzG9j0z7.net
회전하는 흐름을 거슬러 반대로 도는 놈은 싫다



90: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51:15.64ID:0F0WKQiT.net
계산한 뒤 반납하는 걸 까먹어 집에 집게를 가지고 돌아온 적이 있었다

그때는 죄송했습니다~



94: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51:32.64ID:BIIqcz2f.net
비닐장갑으로 집은 뒤 빵을 뒤집어 놓는 놈도 있지



96: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51:54.44ID:yH0rbIyx.net
소세지 들어간 빵은 반드시 산다



97:風吹けば名無し@\(^o^)/:2014/09/26(金) 00:52:33.19ID:Kg5q+4qp.net
계산할 때 집게 놓는다는 걸 쟁반째로 떨구는 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가는 게 너무 많아서 뿜었네요. ㅋㅋㅋㅋ

저도 빵가게 가는 건 왠지 모르게 좋아서, 가면 쟁반이랑 집게 들고 딸깍딸깍하면서 사냥감을 물색합니다.

소세지가 들어간 빵은 무조건 하나는 사는 것도 있고...

소세지빵과 카레빵은 필수구매대상. 'ㅅ'

갈 때마다 최소 빵 4개 정도는 사는데... 먹다 보면 질리는 듯 하면서 "오늘 내로 먹어야지"란 기분이 들어서...

배가 안 고파도 꾸역꾸역 먹는 것도 있는 거 같네요.

음~~~ 이렇게 보니까 빵집은 꽤나 마성의 공간이었구나.





오늘의 짤방. 뭐, 그래도 식사는 밥으로 먹는 걸 좋아하죠. 빵은 어디를 봐도 간식 이상이 되지 못 하는 느낌인 꼰대 ㅋ

스페인의 소몰이 축제가 공몰이 축제로 변경

스페인의 소축제라고 하니까 정열의 투우쇼가 먼저 생각나는데... 생각해 보니 날뛰는 소들에게 뿔로 떠받들려 날아가며 즐거워하는 축제가 있었군요.산 페르민 축제라고 영화에서도 종종 등장하는 유명한 축제인데...그런 연고로 오늘의 2ch 스레드.1 名前: 魔神風車固め(大阪府)@\(^o^)/:2014/09/29(月) 14:59:18.45 ID:gWuhFkBQ... » 내용보기

중식칼은 어디를 봐도 살상력을 위한 디자인이잖아

멋있는 칼 디자인은 언제나 중2병을 자극하죠, 그런데 중식칼도 약간 그런 느낌이 들긴 함!오랜만이네요, 흑흑.중국집에서 사용...한다기보다 영화에서 난도질할 때 자주 사용되는 이미지의 그 칼 말인데.개인적으로 중화식칼이란 말이 왠지 더 익숙했는데... 중식칼이 대세적인 표기인가 보네요.걍 네모난 식칼이라고도 하는 거 같지만. ㅋ어쨌든 그 녀석에 대한 이... » 내용보기

북한 밖으로 한 번도 나가보지 못 한 화가의 미래상상도

화가라기보단 건축가에 대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건축가도 기능미를 추구하는 예술가이긴 하니까 넘어갑시다설마 이런 거 올렸다고 남산 끌려가진 않겠지.허핑턴포스트에서 재밌는 기사를 올려서 해외에도 소개되었나 보네요.원래 링크는 일본쪽이었지만 한국기사도 보이길래 그쪽 링크를 따다가 소개합니다.그런 연고로 오늘의 2ch 스레드.1 名前: TEKKAMAKI(埼... » 내용보기

레이싱 게임의 고스트로 만난 아버지

레이싱이라는 단어를 듣고 문득 생각이 났는데 코리아F1이었나는 올해 안 하던가?오랜만에 돌아온 거 같네요!잘들 지내셨는지요.요즘 이직이니 뭐니 해서 정신 없는 게 있어서 한동안 신경을 못 쓰고 있었습니다............요즘엔 갱신에 좀 열성적이지 못 한 것도 있지만!그래도 종종 생각나면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어쨌든 뜸한 기간 동안 웹서핑을... » 내용보기


메모장

처음 찾아오시는 분에게

공지 겸 방명록

전력으로 응원중!

喰霊-零- 홈페이지
PERSONA 포털 홈페이지
Fate / EXTRA CCC 홈페이지
마법사의 밤 홈페이지

내가 누구냐면

게임개발사 N사 소속
뉴비 기획자

요즘 하는 게임

퍼즐앤드래곤 (iPhone)
일본판 ID : 121,212,891
파이널판타지 14 (PS3)
듀란달 서버에서 모험중. 메인잡은 몽크, 그 밖에도 모든 직업 마스터를 꿈꾸고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842049
12484
7050571